은행원 인지. 딜러인지.
모르겠으나 전번 노출 때문에 번호없이 전화하니 차단.
제 번호로 전화하니 받긴하는데 문자 보내도 안빼내요
돈이 안아까운지 계속 신고해도 별 방법도 없고 그냥 돈 내고 말지 마인드인데
이런거 관리사무소 연락해도 소용 없는거죠 ?
다리가 불편해서 여기다 주차 하는 중인데 애 하나땜에 멀리다 대고 걸어 갑니다
지상이요? 눈이와서요 의족이라 한다리로 지지해서 걸어야 하는데..님이 한발로 걷는다 생각하심 이해 되실겁니다.
오른다리가 힘이 없어서 저도 모르는 사이 누워 있어요 ..ㅜㅜ 그래서 항상 지하에 주차하는데 환장 하겠습니다.
다른곳은 있는데 거기 자리 뒤에 청소 아줌마들 청소하는 수도꼭지가 있어서 차가 길어서 못대요
다른곳은 2중 주차 때문에 못대요 한참 걸어야 하는것도 있구요 비가 와서 지하 바닥이 미끄러우면
걷기 힘들어서 이중 고충 입니다. 와 진짜 생각 없는 놈때문에 이렇게 힘들줄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