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후 이영표 선수가 그래서
반성차원에서 그 얘기 하게 됨.
"축구선수 출신은 행정직 하지 말자"
정말 단 한 사람의 축구인도
축구협회 행정직을 맡겨서는 안된다고 봄.
당분간만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