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일찍 어머니께서 친구분들이랑 약속이 있다고 하셔서
모셔다 드리고 토요일 특근이라 일가려고 집에서 좀 일찍 나셨습니다.
인천 서구 중봉지하차도.. 시속60km 구간단속이라서 대충 속도 맞춰서 가고 있는데
제 뒤에서 오던 대형 화물차량이 갑짜기 속도를 내면서 2차선으로 갔다가
다시 제 차량 앞인 1차선으로 들어오더군요.
위에도 적었지만 구간단속이라서 저렇게 가다가 구간단속 끝지점에서 앞에서 속도 줄이고 천천히 가더군요.
그리고 바로 앞에서 신호 걸려서 그래봤자 제 바로 앞..
나중에 집에 와서 블박 영상 보니 번호판이 잘보여서 안전신문고에 앞지르기 금지 위반으로 신고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