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랬듯이 혼자 고군분투 해도 아무도 안도와줌
박지성이나 유튜버들도 도대체 왜 안돕냐고함
비었을때마다 손들어도 공이 안옴
그런데도 빅찬스메이킹 팀내1위 키패스 팀내1위 드리블1위
3경기평점평균1위 함
근데도 자력진출 실패하니 화가 안날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