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6년 전부터 보이기 시작한 색 같은데 이젠 제법 길거리에서 보이더라구요 잘 어울리는 차도 있고 안 어울리는 차도 있던데 아무튼 이 색깔 펄이 없어서 보기 보다 관리하기 어렵다고 들었는데 실제 소유해보신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