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을 다시 쓰는 축구협회가 문제가라는게 가장 큼실력이 없을 수 있지 못하는게 잘못은 아닌데 그런 못하는 사람을 왜 감독으로 뽑았으며, 그 많은 연봉을 왜???
아니 그런데 왜 하겠다고 한거야 홍명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