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가진 먼지 하나까지 모든 것을 축구 발전을 위해 기부하고
본인 선임에 관련하여 긍정적인 의견 및 참여를 한 사람들
가진 거 다 뺏어서 축구 발전을 위해 기부하고
걔네는 어디 한 곳으로 감금시키고
본인 선임에 관련하여 입 다물고 모른 척 했던 사람들
저기 감금 시킨 놈들 다 데리고 대한민국에서 살지말고 다른 나라 가서 살면 됨.
그럼 조금 용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