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왜 구황작물 안심고 쌀 심음?

유머/이슈

한국인들은 왜 구황작물 안심고 쌀 심음?

최고관리자 0 0 06.26 15:12

1f27e13acd2efa7d7ca04418d004e07c_1782454331_209.jpg

저 내용이 다 맞는지 않은지 알 수는 없지만 일단…

조엄 선생의 노력으로 고구마가 우리 땅에 맞게 개량이 되어 자라게 된 후…

고구마는 구황 작물이 아닌 맛으로 기르는 작물이 되었다고 합니다.

고구마 맛을 본 사람들은 잘 알지 않습니까?

감자도 별 다르지는 않은 것이고요.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28(2) 명
  • 오늘 방문자 919 명
  • 어제 방문자 1,837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3,777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8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