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유머

유머/이슈

야구 유머

최고관리자 0 0 14:20

. 홈런 제조기[편집]

A와 B가 야구 방송에서 해설하고 있는데 A가 투덜거렸다.

A : 요즘 야구는 재미가 없단 말이야. 홈런이 안터져.
B : 제가 선수시절엔 별명이 홈런제조기였습니다.
A : 타자였습니까?
B : 아니요. 저는 투수였습니다.

. 약칭[편집]

광주 친구와 부산 친구가 술을 먹으면서 야구를 보고 있었다. 마침 해태LG한국 시리즈에서 붙고있었는데 부산 친구가 롯데를 응원하고 있었다.

광주 친구 : 어이. 롯데는 올해 꼴찌잖아.

그러자 놀란 부산 친구가 말하길..

부산 친구 : 엥? LG가 롯데 자이언츠의 준말 아니었나?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7166 비오는 날엔 하얀 레깅스를 최고관리자 17:52 0
107165 다음달부터 광주광역시라는 명칭은 사라짐. 최고관리자 17:51 0
107164 2040년의 크리스마스 최고관리자 17:50 0
107163 2040년의 크리스마스 최고관리자 17:50 0
107162 얼마나 빡친건지 감도 안오는 기사제목.news 최고관리자 17:47 0
107161 월드컵 보다는 이정후 !! 최고관리자 17:42 0
107160 아무도 몰랐던 킬러들의 코드 최고관리자 17:37 0
107159 콩고 사람이 교정해주는 한국어 최고관리자 17:36 0
107158 홍명보와 손흥민 '극과 극' 리더십 최고관리자 17:35 0
107157 선크림 권장량 최고관리자 17:31 0
107156 홍명보 경우의수 최고관리자 17:30 0
107155 블라]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어렵다.' 는 의사 쌤.txt 최고관리자 17:29 0
107154 월드컵 빙고판 최신버젼 배포.jpg 최고관리자 17:16 0
107153 이걸 풀면 당신의 지능 수준은 평균 이상입니다.jpg 최고관리자 17:14 0
107152 X] 원래 환경운동가는 욕을 많이 먹음.twt 최고관리자 17:13 0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21(2) 명
  • 오늘 방문자 1,585 명
  • 어제 방문자 1,769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2,606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7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