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는 이중국적자로 한국 국적을 선택한 경우..
그리고 기껏 45분 출전시켜놓고 검증이라고???
그래서 기레기라고 하는 거다…
축구를 모니터나 기사로 보지 말고 현장에서 취재해라
현장에서 직관을 했는데도 이 정도 쓰레기를 싸 놓은 거라면
그 손가락을 꺾어서 쓰레기통을 던져라…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