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그냥 저 같으면 관리하는분들도 각종 민원 들으면서 고생이네 하면서 전방주차할거 같기는 한데..
(지상주차가 저런게 있었지 하면서 생각해보니 결혼전 살던 아파트 주차 명당 자리가 여름만 되면 나무에서 수액 떨어져서 난리났던거 떠오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