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이기자 지가 히딩크 넘어선다 김치국 들이마시고 발광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전에도 8강 타령하며 원정 16강 이뤄낸 허정무 넘어선다…하더니만
그런 놈을 또 감독에 앉혀놓으니……1승하자 저런 오만 망발을 버젓이 인터뷰로 인증
겨우 1주일 전(남아공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