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젓가락에 비해 한국 젓가락이 무겁기는 하지만,
그래도 자주 쓰다보면 더 편하게 쓸 수 있죠.
더 정교하고 편리하면서도 깔끔하게 쓸 수 있고,
그만큼 젓가락을 사용하는 기술도 늘어나니깐요.
일본분들도 한국 젓가락 쓰면 젓가락 기술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