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 1살차이면 어릴 때 오빠한테 많이 맞았겠다ㅠㅠ
원희: 아뇨 저는 때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던 박으녕도 공감 ㅋㅋㅋㅋㅋ
그래 사람 사는거 다 똑같다 ㅋㅋㅋㅋㅋㅋ
싸우게 되면
들고 있던 아이스크림이던 박스던 뭐던 서로 던지고 ㅋㅋㅋㅋ
주먹으로 때리고 머리 쥐뜯고 싸우고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
이집도 참 치열하게 살았네ㅎㅎㅎㅎ
송은이: : 그럼 오빠한테 니라고 해요?
연년생인데 니는 국룰 아니냐며 ㅎㅎㅎㅎㅎ
원희: 어릴 때 니라고 불렀다가 엄마아빠한테맞았어요ㅠ
그래도 가정교육은 겁나 엄격했던 편 ㅋㅋㅋㅋ
(이게 맞지 ㅠ)
진짜 찐 남매들은 참 자기 얘기 하는거 시러해 ㅎㅎㅎㅎㅎㅎ
안그래도 오빠가 자기 얘기 그만하라고 했는데
원희: (무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희한테 연년생 오빠가 있었다니
급 투샷이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