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에 있다는 세계최초 두바이 콩국수라네요

유머/이슈

부천에 있다는 세계최초 두바이 콩국수라네요

최고관리자 0 0 06.25 20:00
0:00 / 0:00
1x

f55693b2a7613bb7337180679113ad9c_1782385240_7558.jpg

@돼끼님이 고정함

@돼끼

허그덩!! 천천 이라!! 헷갈렷습니다 여러분
경기도 부천이에유~~~ (광고아님) 저 진짜 콩국수 한입도 못먹는인간입니다
솔직히 트러플은…. 네! 맛있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였고요!! 두바이가 진짜 진짜 특색잇게 맛있습니다 여기 만두도 만나니까 비빔국수에 만두 그리고 두바이 하나 디저트로 시켜보셔 진짜루~!!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17(2) 명
  • 오늘 방문자 917 명
  • 어제 방문자 1,769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1,938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7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