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 있으신가요?[자필]

유머/이슈

추억의 게임 있으신가요?[자필]

최고관리자 0 0 17:26

요즘 갑자기 고전게임에 빠져서

이것저것 기억 나는대로 해보고있습니다

드퀘,파판,던전앤드래곤, 발키리 프로파일

이런 rpg류 게임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요즘의 화려한 그래픽에 브금도 좋지만

옜날 80~90년대의 수수한 도트 그래픽에

촌스러운? 브금이 낭만이라고 해야하나

그나마 모바일로는 어나더던전 하고있는데

전통rpg가 아니라 리니지류 mmorpg긴한데

그냥 도트그래픽 하나라는 이유로 묘하게 정이 가네요ㅎㅎ

여러분들의 추억의 게임도 궁금합니다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9(2) 명
  • 오늘 방문자 1,739 명
  • 어제 방문자 1,59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0,991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7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