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이야기로 안정환도 14년 월드컵 때 해설하면서 홍감독 비판했다가 대회 이후
이영표만큼은 아니지만 홍감독이 삐졌다고 이야기 했던
대화의 희열이라는 프로에 안정환이 나와서 14년 월드컵 대회 이후 홍명보 감독과 술자리에서
홍감독이 울면서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하니….그럼 잘 하지 그랬어요?라고 응수했다고
오늘 jtbc 박지성은 엄청 빡친 모습에 돌려까기로 홍명보 비판했는데
이제 박지성에게도 연락 안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