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에 남아공 어떤 아줌만
눈이 부리부리하고 뭔가 신내림받은 듯한 모습의 주술사
선수들에게 슬로우 저주 걸어서 한국 선수들 발이 그렇게 무거웠던게 아닌지….
웃자고 하는 얘기인거 아시죠??
경기중 중간에 이분 무서운 표정도 잡혔었는데 찾기 힘드네요…. 쩝.
32강 진출 상관없이 MB 그냥 사퇴하고 위약금없이 조용히 떠나주셨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