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끝나고 문뭐시기 유튜버인가 홍씨 욕먹으니 우리가언제 이렇게 출발좋은적있었냐고 너무 억까하지말라고하던데
ㅅㅂ
벤투때 우루과이 포루투갈 가나였음
홍명보호로 포루투갈 만났으면우즈벡처럼 5:0. 이었을듯
손흥민만 진짜 불쌍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