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왜 2002년에 눈만 높여놓고 서서히 고통주냐?
왜 그때는 사력을 다해서 사람들 뽕맛보게하고
기대는 계속하게 만들고
첨부터 좃같이 하든 말든 놔두지 왜 잘할것처럼 해놓고
개지랄해가면서 점점 더 못해가냔 말이다 이 개자식들아!
사람들이 다 항의를 해도 왜 니들 맘대로 개 좃지랄 다해서 열받게 하냐 쓰레기 새끼들아!
축협 명보 개 좃같은 새끼들 이런 멤버로 이 지랄하는것도 개씨발 재주다 재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