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왜 2002년에 눈만 높여놓고 서서히 고통주냐

유머/이슈

진짜 왜 2002년에 눈만 높여놓고 서서히 고통주냐

최고관리자 0 0 12:06

진짜 왜 2002년에 눈만 높여놓고 서서히 고통주냐?

왜 그때는 사력을 다해서 사람들 뽕맛보게하고

기대는 계속하게 만들고

첨부터 좃같이 하든 말든 놔두지 왜 잘할것처럼 해놓고

개지랄해가면서 점점 더 못해가냔 말이다 이 개자식들아!

사람들이 다 항의를 해도 왜 니들 맘대로 개 좃지랄 다해서 열받게 하냐 쓰레기 새끼들아!

축협 명보 개 좃같은 새끼들 이런 멤버로 이 지랄하는것도 개씨발 재주다 재주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26(1) 명
  • 오늘 방문자 1,506 명
  • 어제 방문자 1,59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0,758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8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