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캐나다 - 스위스 경기 보고 야 이정도면 충분하겠다 싶었는데....

유머/이슈

아침에 캐나다 - 스위스 경기 보고 야 이정도면 충분하겠다 싶었는데....

최고관리자 0 0 06.25 10:56

개최 3국중에 제일 만만한 캐나다네…

다만 32강전 중에 가장 먼저 해야하는(월요일 새벽4시) 핸디캡이 있기야 하지만 그거 마찬가지니…

거기다가 LA 손흥민홈에다 교민이 엄청나니 홈 느낌도 날수 있고…

이야 이거 16강 갈만하다 싶었는데….

내가 명보를 잊고 있었네요.

ㅅㅂ 경기력 진짜 썩어 문드러지네요. 8번, 22번…….

아무리 봐도 8번은 국대급 아닌듯한데 계속 선발로 나오네요.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7280 테무 테니스채 후기 최고관리자 22:34 0
107279 진짜 이름값 하는 아파트 최고관리자 22:32 0
107278 벤투, 클린스만, 홍명보의 차이점 최고관리자 22:31 0
107277 우당탕탕 괭이 최고관리자 22:28 0
107276 빼꼼 최고관리자 22:26 0
107275 잠시 생각하게하는 단편 애니 최고관리자 22:25 0
107274 이쁜이들 최고관리자 22:19 0
107273 18년쯤 된 소장품... 최고관리자 22:17 0
107272 독재자들이 절대로 핵을 포기하지 못하게 된 사건 최고관리자 22:17 0
107271 옌스 카스트로프 최고관리자 22:09 0
107270 운동 전 스트레칭 최고관리자 22:06 0
107269 몽골 강아지 방카르 서열 싸움은 새끼 때부터 최고관리자 22:05 0
107268 분식집 코스 요리 최고관리자 22:02 0
107267 작가가 캠핑을 한번도 안가봄 최고관리자 22:01 0
107266 미드 오픈 하이레그 수영복 최고관리자 21:58 0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40(3) 명
  • 오늘 방문자 1,738 명
  • 어제 방문자 1,769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2,759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81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