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ㅅ같은게 손흥민없으니 침투자체가 안됨
손까들 그렇게 손흥민 보고 지랄하드니
남아공한테 쩔쩔매는게 말이됨 아프리카 변방 축국팀인데 ㅅㅂ
선수들개불쌍하네
차라리 클리스만. 전술없는 에이스밀어주는 축구가 더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