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은 손흥민 없이도 쉽게 이긴다 이거지?
손흥민없어도 난 이길수 있다. 내 전술은 선수를 따지지 않는다.
뭐 이런건가? 옌스는 여전히 빼버렸네. 왜 뽑았냐?
에이 전반에 2대0으로 개박살나는거 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