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사는데 타운하우스가 웬말이냐

유머/이슈

시골 사는데 타운하우스가 웬말이냐

최고관리자 0 0 04:23

원래 단지 관리비 N빵하는 건데 입주민 빠져서 공실 늘어나면

관리비 부담이 가중됨

호젓하게 살려고 외곽으로 나가는 건데 거기 가서도 공동주택에 산다?

시골 살 거면 그냥 전원주택이 낫다고 봄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52(4) 명
  • 오늘 방문자 1,655 명
  • 어제 방문자 1,59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0,907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7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