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단지 관리비 N빵하는 건데 입주민 빠져서 공실 늘어나면
관리비 부담이 가중됨
호젓하게 살려고 외곽으로 나가는 건데 거기 가서도 공동주택에 산다?
시골 살 거면 그냥 전원주택이 낫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