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가 무소불위 철옹성 권한을 가지게 된 이유는
그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하고 부정선거 독재를 강력하게 실시했기 때문
쟤네들 한 번 갈아엎어야할듯
시대에 뒤 떨어진 행태를 보이는 기관이 존재한다는게 의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