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복장 어느게 나음?

유머/이슈

간호사 복장 어느게 나음?

최고관리자 0 1 06.24 09:01

프랑스 트윗인데
우리도 적용되는 질문같아서 한번 올려봄.
병원 이라는 특수성때문에 좀 망설여지는데

난 2번이 가장 무난할것 같음.
2,4 였는데 아무래도 편리함, 기능성으로는 2번이 나을듯함.


575b6c3f07a16167d5beca2e5121683f_1782259292_5191.webp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2(3) 명
  • 오늘 방문자 821 명
  • 어제 방문자 1,837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3,679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8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