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청주ic에서 부산방향 진입하자마자
테슬라 사이버트럭이 1차선 정속주행 중
이 구간은 지금 구간단속 중으로 본인은 중간에 들어와서
단속대상이 아닌데 2차선 렉스턴 스포츠도 2차선 주행위반
(추월 후에 다시 복귀해야하는데)
어쨌든 중요한건
사이버트럭인데 저러고 수십키로미터 1차선 정속주행인데
fsd가 지원되다보니 fsd가 시키는대로 1차선 주행인건가?
아니면 너무 당당해서 1차선 달리는게 문제없는건가
본인도 이리송함 ㅋㅋ
사이버트럭은 회물차가 맞는것인가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