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은 갈수있을까 걱정되긴 하는데 ㅋㅋ
아물론 여캠이든 연예인이든 셀럽 걱정은 하는게 아닌거 안다
마스크도 그래서 하는거 같은데 아무튼 눈나 인권을 위해
나라도 얼굴은 잘라드렸다....
잘생기면 더 편하다는 말도 있던데
안잘생겨봐서 모름 꼬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