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 영상 보고 감탄했음. 알파남의 전형 아닌가…
누군가는 썰렁개그나 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달리 봤음
정영진이 방송에서 맨날 선글라스를 끼고 나와서 이상한 사람이라고 오해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사실 이 양반 잘 생겼음. 게다가 머리도 똑똑함
무려 과학자들 데리고 유튜브 방송도 하는 사람임
정영진을 인상 깊게 보기 시작한 건
반박이 불가한 언터쳐블 논리로 페미들 개쎄게 두드려 팰 때부터였다
75년생, 52세. 월등한 신체 스펙과 출중한 외모
병역도 뺑끼 안 쓰고 병장 만기 전역
반박이 어려운 대한민국 50대 꽃중년
솔직히 남의 아들이지만 잘 생겼네 ㅎㅎㅎ
와이프 외모도 궁금해짐
극우 쪽과는 선을 두는 것 같지만
진보진영에서 계파를 가리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사람이다
이미 평론가로써도 어느 정도 성공한 사람이지만 앞으로는 더 잘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