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 보험사 과실 비율은
블박차 보험사는 블박차에 과실이 10~20% 과실 책정
상대 보험사는 블박차에 과실이 40~50% 과실 책정
아이런 닝기리 거기서 왜 뭠추냐 ㅆㅂ
진심 욕나옴
그런데 이게 과실이 있다고?
정말 우리나라 교통사고 과실 비율은
뭔가 개정이 필요함
어차피 몰아주기 하더라도
보험사 입장에서는 똑같은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