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년에 결혼 앞두고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임신한 적 없지? 하길래
응 그건 왜 물어보는데? 라고 하니
부모님이 결혼전에 산부인과 서류 떼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요즘 다 한다던데 라고 하길래
기분나쁘다고 하니 이해를 못합니다.
떳떳하면 상관있냐며
제 주위에는 결혼전 그런 서류를 떼오라는 시댁을 못봐서
제가 모르는건지 예비시댁에서 무리한 요구를 하는건지
여쭤보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기분나쁜게 요즘 추세를 몰라서 예민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