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405
삼전닉스 레버리지 상품 국내 출시해서 해외 레버리지 투자 말고
국내 레버리지 투자 하려고 독려하려했는데
코스닥 갈 돈 + 코스피 돈 수급 다 쏠려서
순환매도 없고, 반도체에 돈 너무 쏠리니까
코스닥 나락행 + 코스피 대다수의 주식들 거래량 식음
승인하고 보니 실패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