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발진 대처법을 모든 운전자에게 전파해야됨...
"급발진이 발생할경우 그건 액셀을 밟고 있을 가능성 90% 이상이니 페달 2개를 왔다 갔다 밟아 보아 정말 브레이크를 밟은건지 확인해야 한다"
이것을 교육시키면 해결됨..
유튜부에 급발진 대처법 영상들이 많은데 이것을 맨처음에 언급해야 합니다.
그리고 운전면허 시험 1번 문제에 고정..
문제 : 급발진이 발생했을때 가장 먼저 해야할일은?
운전면허 시험장에서 왜 이것을 교육 안하는 건지 이해가 안감..
급발진 급발진 하도 뉴스에 자주 나오니까 액셀을 브레이크로 착각해서 밟았는데 급발진인줄 알고 대처해서 문제가 된것임.
위에 처럼 교육시키면 페달 오인사고는 없어지게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