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도 닉에 나이 박아놓고 자기 논리 AI한테 대필시킨 내용 올린 후 반대 의견 댓들에 대한 반박도 AI 딸깍으로 하는거 보고있자면 어느 쪽이 먼저 바보 될지 가늠이 안된다.
최소한 Z들은 다른 사람과의 논쟁에서 AI 쓰는걸 부끄러워 해서 숨기려는 노력이라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