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11시반에 왜 고인이 된 여대생은 도로에 누워 있던건지..
경위를 먼저 밝혀야겠네요
여러 추측 해봤자…결국 추측에 불과한거니…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9016420?sid=102
경기 남양주시에서 도로에 누워있던 여성이 택배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났다.
22일 남양주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30분께 남양주시 다산동 한 아파트 단지 인근 이면도로에서 50대 남성 A 씨가 몰던 택배 차량이 도로에 누워있던 여대생 B 씨를 치고 지나갔다.
이 사고로 B 씨가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A 씨는 도로 바닥에 누워있는 B 씨를 미처 보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로는 가로등이 드물어 비교적 어두웠던 것으로 파악됐다. B 씨가 누워있었던 이유도 아직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