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의 비행하는 모습을 따라서 헬기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호버링 이면 호버링~ 곡예비행이면 곡예비행~ 4기통 엔진으로 못 하는 게 없쥬?
근데 가끔은 더울 때 저렇게 직접 엔진(?)을 식혀 준다고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