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정말 징하네요...ㅜㅜ

유머/이슈

JTBC 정말 징하네요...ㅜㅜ

최고관리자 0 3 06.21 18:33

이번 북중미월드컵 중계가 FHD로 중계되고 있더라구요.

왜 UHD가 아닌지 알아봤는데…JTBC가 한국내 중계를 독점계약 하면서

JTBC는 UHD 송출 자체가 없고 FHD가 비용도 싸기 때문이랍니다.

KBS는 UHD 중계가 가능함에도 JTBC 때문에 FHD로만 중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본이나 다른 나라들은 UHD 중계로 선명한 화질로 볼 수 있는데…

하이엔드급 TV시장 최강자인 대한민국은 월드컵 중계를 FHD로 한다니 어이가 없네요.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6274 역주행에 신호위반까지...불법체류자 추격전 최고관리자 02:40 0
106273 20개월 아기 성폭행 살해 최고관리자 02:23 0
106272 누군진 모르겠는데 보자마자 감동임 최고관리자 02:19 0
106271 벨기에 식 인종차별 최고관리자 02:09 0
106270 용병을 구한 당근 층간소음좌 최고관리자 02:08 0
106269 오늘 유나 인스타 6/24 최고관리자 02:06 0
106268 중국 태아 끓인 `영아탕` (2013년) 최고관리자 02:03 0
106267 속보) 비트코인 6만달러 붕괴 최고관리자 01:59 0
106266 전설같은 백종원의 대패삼겹살 썰 최고관리자 01:57 0
106265 최소주문금액 맞추다가 쪽지 받은 사람 최고관리자 01:55 0
106264 한국에서 가장 무섭기로 손꼽히는 폐교 최고관리자 01:55 0
106263 직장인 특징 최고관리자 01:50 0
106262 의외로 일본이랑 수출액 비비는 나라 최고관리자 01:45 0
106261 편한대로 가자~ 최고관리자 01:42 0
106260 잘못한거 알고 설설기는 댕댕이 최고관리자 01:42 0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6(2) 명
  • 오늘 방문자 845 명
  • 어제 방문자 1,59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0,097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