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와 장애인주차 이거 방법 없나요?? [댓글수 10]

유머/이슈

[기타] 와 장애인주차 이거 방법 없나요?? [댓글수 10]

최고관리자 0 42 03.19 17:32
6f85162c491c70c289dc0b686e512740_1773909155_7295.jpg


95c8310a71ace167cf54db3fccff88f5_1773909155_854.jpg


2f9f9e72248a8645a4742bf36d9906a3_1773909155_9698.jpg


은행원 인지. 딜러인지. 

모르겠으나 전번 노출 때문에 번호없이 전화하니 차단. 

제 번호로 전화하니 받긴하는데 문자 보내도 안빼내요 

돈이 안아까운지 계속 신고해도 별 방법도 없고 그냥 돈 내고 말지 마인드인데 

이런거 관리사무소 연락해도 소용 없는거죠 ? 

다리가 불편해서 여기다 주차 하는 중인데 애 하나땜에 멀리다 대고 걸어 갑니다

지상이요? 눈이와서요 의족이라 한다리로 지지해서 걸어야 하는데..님이 한발로 걷는다 생각하심 이해 되실겁니다.

오른다리가 힘이 없어서 저도 모르는 사이 누워 있어요 ..ㅜㅜ 그래서 항상 지하에 주차하는데 환장 하겠습니다.

다른곳은 있는데 거기 자리 뒤에 청소 아줌마들 청소하는 수도꼭지가 있어서 차가 길어서 못대요 

다른곳은 2중 주차 때문에 못대요 한참 걸어야 하는것도 있구요 비가 와서 지하 바닥이 미끄러우면 

걷기 힘들어서 이중 고충 입니다. 와 진짜 생각 없는 놈때문에 이렇게 힘들줄 몰랐네요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6296 돈독오른 여배우 최고관리자 04:59 0
106295 현재 41도 찍었다는 프랑스 파리 근황ㄷㄷㄷ 최고관리자 04:53 0
106294 예비군 팩트 폭격 ~ 최고관리자 04:53 0
106293 요즘 서양에서 유행하는 기가채드 성형ㄷㄷ 최고관리자 04:48 0
106292 극우 빙신들이 하는 짓거리 최고관리자 04:45 0
106291 그러면 사귀자 최고관리자 04:43 0
106290 선관위 초과 수당도 역대급…두 달간 50억 챙겨 최고관리자 04:28 0
106289 시골 사는데 타운하우스가 웬말이냐 최고관리자 04:23 0
106288 미국에서 조수석을 샷건이라고 부르는 이유 최고관리자 04:12 0
106287 현장 연결-기자.mp4 최고관리자 04:08 0
106286 발칸포로 드론을 쏘면 어떨까 최고관리자 04:06 0
106285 중국 욕하면 중국 정부가 처벌한다고 함 최고관리자 03:56 0
106284 미쳐 돌아가는 비비고 신제품 근황 최고관리자 03:55 0
106283 좌파 vs 우파 복싱대회 최고관리자 03:23 0
106282 7월부터 시행 확정된 안면인식의무화 법안 최고관리자 03:07 0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24(1) 명
  • 오늘 방문자 1,005 명
  • 어제 방문자 1,59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0,257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