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가장이 이더리움 보유 기업인 비트마인 레버리지에 5억원을 몰빵 투자함
30대 가장의 평균 매수 단가는 25000원인데, 현재 비트마인 레버리지 주가는 1000원
무서운건 지금도 계속 매수하면서 물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