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유머

유머/이슈

야구 유머

최고관리자 0 3 06.26 14:20

. 홈런 제조기[편집]

A와 B가 야구 방송에서 해설하고 있는데 A가 투덜거렸다.

A : 요즘 야구는 재미가 없단 말이야. 홈런이 안터져.
B : 제가 선수시절엔 별명이 홈런제조기였습니다.
A : 타자였습니까?
B : 아니요. 저는 투수였습니다.

. 약칭[편집]

광주 친구와 부산 친구가 술을 먹으면서 야구를 보고 있었다. 마침 해태LG한국 시리즈에서 붙고있었는데 부산 친구가 롯데를 응원하고 있었다.

광주 친구 : 어이. 롯데는 올해 꼴찌잖아.

그러자 놀란 부산 친구가 말하길..

부산 친구 : 엥? LG가 롯데 자이언츠의 준말 아니었나?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7968 흔한 20대의 착각 최고관리자 07:30 0
107967 사람들이 모르는 통수왕 '홍명보' 최고관리자 07:29 0
107966 단체사진 찍을게요...여기요 최고관리자 07:19 0
107965 개봉예정인 오디세이가 욕먹는 이유 최고관리자 07:06 0
107964 글보다 그림이 좋은 이유 최고관리자 06:59 0
107963 이쁜이 최고관리자 06:55 0
107962 악마의 장난 최고관리자 06:54 0
107961 비키니 최고관리자 06:54 0
107960 [추천] 7월 중순쯤 인천 가려고 합니다. 최고관리자 06:39 0
107959 편의점 금발녀 최고관리자 06:35 0
107958 중국인 여성, 기내 난동…미국행 비행기 일본에 긴급착륙 최고관리자 06:24 0
107957 애플 창신메모리 도입하려 미국 정부에 로비 최고관리자 06:21 0
107956 프랑스에서 욕먹고 있는 루이비통 근 최고관리자 05:59 0
107955 홍명보 선임을 위해 축협이 거른 감독들 최고관리자 05:31 0
107954 이번 월드컵 선수들이 안뛰었던 이유 최고관리자 05:08 0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8(1) 명
  • 오늘 방문자 1,177 명
  • 어제 방문자 1,661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5,696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9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