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전술이란게 있다면 상대에 따라 포메이션 변화가 있을거고
그리고 경기 상황에 따라 포메이션이 바껴야 되는거 아니니?
지고 있는데 선수만 교체할뿐 포메이션 변화를 눈씼고봐도 볼 수 없음
차라리 fm하는 내가 감독해도 너보단 낫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