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본 지는 거의 2~3달이 지난 것 같지만 한줄평을 안하고는 넘어갈 수 없었습니다.
예고편만 보고 재난영화는 기본은 하니깐 실패는 없다는 생각에 보게 되었습니다.
같이 갔던 동행자들과는 정도의 차이가 있었지만 다들 만족했고
저에게는 아주 큰 만족으로 다가왔죠.
한줄평 :
"우주적 필요로 시작된 비행, 결국 서로가 전부가 된 우정의 가장 순수한 증명"
평점 : 4.8 / 5.0
강추천입니다.
아직 안보신 분 들 꼭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