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 측 20억원 국가배상 소송 걸었고
법원 측에서 일부 인정해서 저 위에 나온 두 경찰과 국가가 함께 3억 5천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함.
피해자 쪽은 그래도 배상책임이 있다는거 인정해서 고맙지만 금액이 아쉬워서 항소 고민중이라고 함.
참고로 저 두 경찰관은 짤린 상태임.
남경은 파면당했고 여경은 수습기간이라서 해임으로도 그냥 잘렸음.
남경은 항소했으나 법원이 해임을 확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