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장 :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유머/이슈

금감원장 :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최고관리자 0 2 06.22 22:21


07c31e26425069a988815b833587bee1_1782134488_1759.png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405

삼전닉스 레버리지 상품 국내 출시해서 해외 레버리지 투자 말고

국내 레버리지 투자 하려고 독려하려했는데

코스닥 갈 돈 + 코스피 돈 수급 다 쏠려서

순환매도 없고, 반도체에 돈 너무 쏠리니까

코스닥 나락행 + 코스피 대다수의 주식들 거래량 식음

승인하고 보니 실패인거 같음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65(2) 명
  • 오늘 방문자 1,632 명
  • 어제 방문자 1,71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27,619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