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군산간다고 하니, 여러분들께서 아주 좋은 곳을 추천해 주셔서
잘 다녀 왔습니다.(간만에 낫술 진하게 하고 왔습니다.)
이번엔 인천을(목요일 저녁 도착, 금요일, 시간 남으면 토요일 오전까지) 여행해 볼까 하는데,
명소나, 맛집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