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기병 이게 비타민b1이 부족해서 오는병이고
정제된 쌀을 주식으로 먹으면 잘오는대
유독 한국인만 잘 안걸리는 이유가 있는대
마늘에 비타민B1이 존나 많음!!
더군다나 굽거나 찌면 어느정도 파괴되는 영양소인대
다른반찬에도 마늘이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