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갈-이라크 경기 거의 끝나가는데 세네갈이 4-0으로 이기는중이고,
조3위 순위 역전으로 우리가 한계단 더 내려가 현재 7위임.
남은 조가 오늘 2개조 내일 3개조…
우리 뒤에 벨기에(응? 얘들은 왜???) 콩고도 있고…
현재 8위인 알제리도 오스트리아와의 최종전에서 무승부라도하면 승점이 4점이네………;;
어제가 조건이 그나마 좋았는데 일본-스웨덴, 호주-파라과이 무승부 된게 크게 작용하네요.
뭐 한국 32강 진출확률이 50%댕서 36%로 낮아지고…탈락이 현실이 되는듯함.
하긴 올라가도 명보 개뻘짓 한경기 더 보는거 무슨의미가 있겠나요
많은 사람들이 이 사태를 예상하고 걱정했는데 병신몇몇넘들이 똥고집 부리더니 아주 돌이킬수 없을정도로 망쳐놓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