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유머

유머/이슈

야구 유머

최고관리자 0 1 14:20

. 홈런 제조기[편집]

A와 B가 야구 방송에서 해설하고 있는데 A가 투덜거렸다.

A : 요즘 야구는 재미가 없단 말이야. 홈런이 안터져.
B : 제가 선수시절엔 별명이 홈런제조기였습니다.
A : 타자였습니까?
B : 아니요. 저는 투수였습니다.

. 약칭[편집]

광주 친구와 부산 친구가 술을 먹으면서 야구를 보고 있었다. 마침 해태LG한국 시리즈에서 붙고있었는데 부산 친구가 롯데를 응원하고 있었다.

광주 친구 : 어이. 롯데는 올해 꼴찌잖아.

그러자 놀란 부산 친구가 말하길..

부산 친구 : 엥? LG가 롯데 자이언츠의 준말 아니었나?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7 명
  • 오늘 방문자 1,738 명
  • 어제 방문자 1,769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2,759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81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