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니 올라가긴 하겠네요, 올라가면 이집트랑 만나고, 다음은 미국일듯한데 ? 어떻게 조 1,2위 보다 대진이랑 일정이 더좋아지죠? ㅋㅋㅋ
일정도 조2위하면 3일 쉬고 월요일 경긴데, 조3위는 다음주 목요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