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청년들 최저임금? 뭐 어쩌라고?'

유머/이슈

대구 '청년들 최저임금? 뭐 어쩌라고?'

최고관리자 0 1 06.24 16:24

fab68e4bf8df8eea223e236a2268f880_1782285873_8862.png

f1520d00e820bd5d317abd73e4345409_1782285874_1569.png

https://www.newsmin.co.kr/news/134052/

대구 최저임금 차등해야 한다고 하면서

공공기관 기관장들이나 임원 연봉은

상한제 폐지하고 더 올려 받을 수 있게 추진중요

미안하지만 너희들 개돼지 된거에요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187(1) 명
  • 오늘 방문자 1,183 명
  • 어제 방문자 1,593 명
  • 최대 방문자 13,504 명
  • 전체 방문자 830,435 명
  • 전체 게시물 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1,467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